오늘은 평택 고덕에서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명품짬뽕' 소개해드릴게요.
며칠 전, 드디어 남편이 그렇게 맛있다고 했던 평택 냉짬뽕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직장이 평택인 남편은 예전부터 이 집 냉짬뽕이 그렇게 맛있다며 꼭 같이 가자고 했었거든요.
얼마 전 평택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드디어 저도 그 냉짬뽕을 맛볼 기회가 생겼어요.
가게 정보
📍위치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10길 14 1층
⏰영업시간
월 - 토 OPEN 10:00 CLOSE 21:00
* 일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031-665-6776
🙆♀️기타
예약 / 포장 가능,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명품짬뽕 외관 및 주차

주차는 가게 뒤편에 차량 2대 정도 가능하며, 근처 골목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주체 공간은 협소한 편이라 피크타임에 가시면 주차하기에는 조~금 어려울지도 모르겠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핀 식물들이 정겹네요.
명품짬뽕 메뉴

중국집답게 유니짜장, 삼선간짜장, 간짜장, 짬뽕, 고추짬뽕, 삼선짬뽕, 여러 종류의 볶음밥, 요리종류 등 다양했습니다.
<주문 내역>
냉짬뽕 13,000원
탕수육 미니 14,000원




더운 날씨엔 뭐다? 바로 시~~원하고 얼큰한 냉짬뽕! 살얼음 동동 뜬 육수에, 쫄깃한 면발, 푸짐한 해물 고명까지! 거기에 아삭한 채소들까지 곁들여져 있어 한입 한입 정말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남편 피셜 여기가 평택 냉짬뽕 원탑이라는데 먹어보니 인정입니다. 특히 국물 맛이 칼칼한데 자극적이지 않고, 육수 끝맛이 깔끔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탕수육 부먹파라, 주문하자마자 바로 소스를 탕수육에 부어줬어요. 요즘 흔히 먹는 바삭 탕수육보다는, 옛날식 탕수육 느낌! 달달한 소스에 살짝 튀김옷이 눅눅해진 맛이 오히려 냉짬뽕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냉짬뽕 한입 → 탕수육 한입 → 냉짬뽕 국물 한입 (무한루프)
저한테는 냉짬뽕 양이 꽤 많아서 조금 남겼는데, 남편은 완뚝을 하고 만족스런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시원하게 한끼 해결하고 싶을 때, 또 생각날 맛집이에요.
평택 고덕에서 냉짬뽕 땡길 때는 ‘명품짬뽕’!
시원칼칼한 육수와 해물 가득한 냉짬뽕, 옛날식 탕수육과의 찰떡궁합까지 완벽한 조합이었습니다.